목차 숨기기

대체 버전 업로드

커뮤니티에 유용한 모델의 수정된 버전이 있는 경우 현재 모델에 대한 대체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대체 버전을 업로드하는 방법

  1. 모델 페이지에서 대체 버전을 클릭합니다.
  2. 대체 버전 게시를 클릭합니다.
  3. 대체 버전 게시 창에서
    1. 업로드할 파일을 찾습니다.
    2. 대체 버전의 장점을 설명합니다.
    3. 표시 이름, 카테고리, 하위 카테고리, 공급업체 이름, 공급업체 품명, 설명 필드를 입력합니다.
    4. 쉼표로 구분된 태그를 입력합니다.
    5.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이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 제공

SOLIDWORKS는 도움말 정보의 개선을 위한 고객님의 제안 사항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제안하고자 하는 의견을 아래 양식에 작성하여 도움말 문서 팀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문서 팀은 제품에 관한 기술적인 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기술 지원에 관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필수 입력

 
*전자 메일:  
제목:   도움말에 대한 피드백
페이지:   대체 버전 업로드
*사용자 의견:  
*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었으며 본 정책에 따라 Dassault Systèmes에서 내 개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인쇄 항목

인쇄할 콘텐츠 범위 선택:




x

Internet Explorer 7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를 최적화하려면 사용 브라우저를 Internet Explorer 7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이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
x

웹 도움말 콘텐츠 버전: 2019 SP05

SOLIDWORKS에서 웹 도움말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로컬 도움말을 사용하려면, 도움말 > SOLIDWORKS 웹 도움말 사용을 클릭합니다.

웹 도움말 인터페이스나 검색 기능에서 발생한 오류 사항을 보고하려면, 로컬 지원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개별 도움말 항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려면, 각 도움말 페이지의 "이 단원에 대한 피드백 제공" 링크를 사용하십시오.